광고주 페이지

예뻐진의원

서울 강남구 도산대로8길 20-4 (논현동)
복사
지번서울 강남구 논현동 16-28

진료시간

최현

예뻐진의원

학력

약력

대한필러학회 이사
한국미용성형학회 이사
대한미용외과학회 이사
대한비만미용치료학회 이사
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정회원
대한항노화학회 정회원
(전) 끌림 365의원 원장
(전) 모제림뷰티의원 대표원장
대한필러학회 2014-2017년 라이브세미나 및 정기학술대회 강연

예뻐진의원

학력

약력

해당 이벤트가 없습니다.
예뻐진의원♡ 헤어라인&두피 반영구로 감쪽같이!
예뻐진의원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내추럴한 볼륨라인 기법을 사용하여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헤어라인 반영구시술이 가능합니다^^ 예뻐진의원의 헤어라인&smp 리얼 후기! 왜 반영구는 예뻐진일까? 1. 프리미엄...
[2021년] 예뻐진의원 눈썹반영구 직후 후기^^;;;(예약,가격,tmi)
ㅋㅋㅋㅋㅋ 리터치 후기도 남겨야즤 +++ 리터치후기는 아래에 아무도 안보겠지만,, 궁금한건 댓글로•• #반영구눈썹 #예뻐진의원 #남자눈썹문신 #남자눈썹반영구
예뻐진의원 솔직 담백 후기
예뻐진의원 솔직 담백 후기 광고가 판을 치는 요즘 직접 돈을 지불하고 리뷰를 남기는 저의 의견을 잘 참고하시고 판단하시기 바랍니다. 굼굼하신점은 댓글 남겨주시면 답글 남겨드리겠습니다. 제가...
[압구정] 눈썹 문신 _ 예뻐진 의원
무엇보다 의원이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. 저번에 한 곳은 개인 샵이었는데 확실히 병원이 깔끔하고... (붉은기보다 형광주황느낌) 필터때문인지 잘 안 보이지만 쨋든 예뻐진의원 (yepclinic.com) 원래는...
<눈썹반영구 후기>_엠보눈썹(예뻐진 의원)
원래 압구정 블루컨투어에서 했어서 여기 갈려고 했지만 이번에 새로운 곳을 가보고 싶은 마음에 인터넷이며 블로그며 어플후기 찾다가 전에 가본 예뻐진 의원 후기가 좋길래 여기로 예약했습니다 그럼 후기를...
예뻐진의원 / 두피smp... 원하면!? (+리얼후기사진)
압구정 예뻐진의원의 두피 smp 반영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^-^ 현재 예뻐진 의원 두피 smp반영구는... 예뻐진 두피반영구 특징? 1. 흑채를 뿌린 듯 밀도 보강 효과 → 본인에게 어울리는 가장 자연스러운 색소를...
뷰티,성형] 입술필러/병원추천/입술필러후기/예뻐진의원
두번째 글은 만족도 10000% 입술필러 추천!!! 사실 나는 필러는 좀 거부감이 들었는데 여기 병원은 원장님이 자연스러움을 엄청 추구 하셔서 선택했다! 입술필러는 녹이는것도 너무 힘들구, 모양이 잘못 잡히면...
예뻐진의원 눈썹문신 후기, 2년째 유지중ㄷㄷ;
눈썹문신 후기를 무슨 거의 1년만에 쓰네요.. 유지가 너무 잘되고 있어서 행복한 사슴이입니댜,, 예뻐진의원 이름 바뀌기 전에 받았는데요 너무 오래되기도 했고 기억이 잘 안 나서 전에 적었었던 눈썹문신...
예뻐진의원 눈썹 후기 부럽지 않다
예뻐진의원 눈썹은 후기처럼 다 똑같이 디자인히자 않아요. 아시겠지만 사람마다 얼굴형이 다르기 떄문에 본인의 얼굴형에 맞춰 디자인을 한답니다. 내 얼굴이 사각이거나, 역삼각형, 둥근형, 그리고...
인생 눈썹 문신 잠실 예뻐진 의원
거의 한 달 넘게 정말 많은 서치를 통해 알아봤고, 꼼꼼한 후기를 통해 시술을 했다. 근데 스스로... 예뻐진 의원 잠실점 위치 #방이 맛골목에 있는 병원은 멋스러운 #잠실타워 가 한눈에 보이고...
로그인 후 열람가능합니다

Share Page

Close